폐렴이 치명적일 수 있는 사람들

폐렴은 바이러스, 박테리아 및 곰팡이를 포함한 다양한 병원체에 의해 발생할 수있는 폐의 감염입니다. 폐렴이 있으면 폐의 작은 공기 주머니에 염증이 생겨 유체 나 고름으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. 폐렴은 경증에서 중증 또는 생명을 위협하는 감염에이를 수 있으며 때로는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.

폐렴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 그러나 중증 또는 생명을 위협하는 감염이 발생할 위험이 높은 사람들도 있습니다. 일반적으로 가장 큰 위험에 처한 사람들은 면역 체계가 약하거나 폐에 영향을 미치는 상태가 있습니다.

폐렴은 고혈압 등이 있는 만성질환 환자들이 주의해야 할 질병이기도 하며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들인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추천됩니다. 바이러스성 폐렴은 일반적으로 경미한 질병이며 증상은 점차적으로 발생합니다. 그러나 바이러스성 폐렴은 박테리아 감염이 발생할 때 더 복잡해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.

세균성 폐렴의 증상은 바이러스성 폐렴보다 더 심할 수 있습니다. 세균성 폐렴의 증상은 점진적으로 발생하거나 갑자기 발생하여 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 곰팡이 폐렴은 일반적으로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에게 더 흔하며 이러한 감염은 매우 심각 할 수 있습니다.

세균성 폐렴의 일부 사례는 치료를 위해 입원해야합니다. 어린 아이들과 노인들은 정맥 항생제, 의료 및 호흡기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 가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세균성 폐렴을 유발한 감염은 전염성이 있으며 기침, 재채기 및 물건의 오염을 통해 퍼질 수 있습니다. 좋은 위생을 관리를 통해서 폐렴의 확산이나 발병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이 글은 카테고리: 미분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